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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embership Benefit

기존 회원 적립금과 멤버십 등급은 추후 신규 멤버십 혜택 내용과 함께 개별 이메일 발송 예정입니다.
고객님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.
실 구매 금액의 1% 적립
기간 한정 신상품 10% 할인 혜택
상시 5% 할인 혜택


- 누적 적립금 3,000원 이상, 구매 금액 50,000 이상일 경우 사용 가능 하며 당일 구매한 금액에 대한 적립금은 다음날부터 사용 가능합니다.
- 온라인 스토어와 삼청 쇼룸의 멤버쉽은 연동되지 않습니다.
[SAMCHEONG SHOWROOM]
- 주소안내 :서울시 종로구 삼청로 76-1
- 운영시간안내 : 주말 포함 목 - 월 (화,수 정기휴무) 12:00 - 20:00 운영됩니다.

[HYUNDAI PANGYO]
- 주소안내 :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46번길 20 현대백화점 판교점 5F HOWUS
- 운영시간안내 : 백화점 운영시간과 동일, 평일 10:30 - 20:00, 주말 및 공휴일 20:30 운영됩니다.
- 주문 취소 : 채널톡 상담 및 유선 상담을 통해 주문취소를 요청 하실 수 있습니다. (수제화 및 ACC 등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 결제 후 교환 환불이 불가합니다.)

- 주문 변경 및 주소 변경안내: 채널톡 상담 및 유선 상담을 통해 주문 내역의 변경을 요청 하실 수 있습니다.

- 발송 완료된 상품을 취소하시는 경우 : 이미 발송 된 상품의 경우 변경 및 취소가 불가능하므로 오배송 및 불량건을 제외한 취소요청은 단순변심 교환 건으로 반품 처리됩니다. 단순 변심 사유의 교환반품은 왕복 배송비가 청구되오니 신중한 주문 부탁 드립니다.
- 예약 및 주문상품을 제외한 모든 상품은 2-3일내 주문순으로 순차적 출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
- 주문제작 상품 및 예약배송 상품은 약 2주 내외로 배송됩니다.

- 각 상품별 배송 일정을 확인해 주신 후 주문 부탁드리며, 배송 일정은 상품별로 변동사항이 생길 수 있어 정확한 안내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- 프리오더 주문의 경우 각 상품당 배송예정일 공지를 참고 부탁드립니다.
- 별도 출고 지연된 상품이 아닌 일반 상품의 경우 동일한 성명과 주소가 확인된 배송건에 한해 합 배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
- 합 배송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 사이트 내의 1:1 Q&A 게시판과 CS 유선 문의 부탁 드립니다.

- 각 상품별 배송 일정을 확인해 주신 후 주문 부탁드리며, 배송 일정은 상품별로 변동사항이 생길 수 있어 정확한 안내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[ 전산 오류 방지 및 원활한 CS처리를 위하여 쇼룸 구매건과 온라인 자사몰 구매건을 구분하여 안내드리고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 ]

-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, 주문 수량에 기반하여 생산에 투입되는 1:1 제작 상품 특성상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.
- 포장 훼손 및 착용 흔적이 있는 경우 교환/반품 처리가 불가능합니다.
- 상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동일한 상품, 사이즈에 한해 교환이 가능 합니다.

[ 오프라인 쇼룸 구매건의 경우 ]
- 구매시와 동일한 상태의 상품 및 패키지, 주문서 및 영수증, 결제수단을 지참하여 구매일 기준 7일 내에 쇼룸으로 방문 부탁 드립니다.
(방문하셨더라도 상품의 상태가 훼손되었을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)

[ 온라인 자사몰 구매건의 경우 ]
-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1:1 채널톡 상담 또는 유선 상담을 통해 교환/반품 접수가 가능합니다.
- 반품 신청일로부터 7일 이내 상품이 회수된 경우, 상품 검수를 통해 제품의 이상이 없는 경우에 한해 상담 내용을 바탕으로 한 교환/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.
- 접수 없이 상품을 임의적으로 반송했을 경우 미확인 제품으로 간주되어 무통보 반송 처리됩니다.
- 교환 및 반품의 경우 , 1:1 채널톡 상담이나 유선 문의 후에만 접수가 가능하며, 상품과 같이 배송된 반품접수증을 작성하여 동봉해 주셔야합니다.
- 교환 및 반품접수 없이 상품을 임의적으로 반품했을 경우 무통보 반송처리됩니다.
- 맞춤주문제작 또는 핸드메이드 상품의 경우, 주문 수량에 기반하여 생산에 투입되는 1:1 제작 상품 특성상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.
- 소재의 느낌이나 핏, 미세한 색상 차이로 인한 사유는 컴퓨터,모바일 해상도 및 주관적인 개인차가 있을 수 있으므로 이는 불량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.
- 포장 훼손 및 착용 흔적이 있는 경우 교환/반품 처리가 불가능합니다.
- 상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동일한 상품, 사이즈에 한해 교환이 가능 합니다.

[ 교환 환불이 불가한 경우 ]
- 수령일로부터 7일이내 상품이 회수되지 않았을 경우
- 접수 없이 상품을 임의적으로 반송했을 경우
- 상품의 훼손, 멸실, 세탁, 향기, 오염, 늘어남, 피부 각질이나 화장품 자국 등 소비자에 의해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
- 주문 완료 후 개별 오더 또는 맞춤 제작이 진행되어, 판매자에게 회복 불가한 손실이 발생하는 경우
- 품절 처리된 상품 또는 세일 상품의 경우
- 제품 특성상 교환/반품이 불가함을 미리 명시한 경우
- 천연 가죽,청바지 제품 등의 특성 상 명시된 이염 및 물빠짐의 경우
- HOWUS의 모든 상품은 철저한 검품 과정을 거친후 출고되오나, 부득이하게 불량인 상품을 받으셨을 경우에는 동일한 상품 ,사이즈의 정상 제품으로 교환해드립니다.
- 불량 교환의 경우, 채널톡 상담 혹은 유선 문의 이후 HOWUS에서 반품 수거 접수를 도와드리며 무상교환으로 처리되어 배송비가 발생하지 않습니다.
[원단 및 원사의 특성상 불량이 아닌 경우]
- 린넨,코튼 원단 및 원사의 미세한 검은 점,잡사의 경우
- 울 원단 및 원사의 까끌거림과 보풀, 털빠짐의 경우
- 염색 원단(가죽,스웨이드,데님 류)의 이염/물빠짐의 경우
- 앙고라,알파카,모헤어,양털 등 원사의 털빠짐의 경우


[제작 공정 특성상 불량이 아닌 경우]
- 의류에 하얀 초크자국 / 빨간 열펜 자국이 있는 경우
(대부분 꼼꼼하게 제거하여 출고되오나, 발견하셨을 경우 스팀기,물티슈 등으로 쉽게 지울 수 있는 자국입니다)
- 의류의 미세한 바느질 방향, 땀수, 간격의 차이가 있는 경우(사람의 손으로 제작되는 공정상 차이가 발생할 수 있는 부분으로, 불량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)
- 봉제 과정 상의 원단, 원사 잔여물 및 실밥의 경우(특히 봉제 니트의 경우 재단된 조직의 잔여물 등이 발생할 수 있으나 간단하게 테이프 클리너 등으로 제거 가능하며, 실밥의 경우 쪽가위 등으로 간단하게 제거하실 수 있습니다)
- 미세한 부자재 위치 차이의 경우(레이스,단추,지퍼 등)
- 기재된 상세사이즈와 차이가 있는 경우(원단의 축률에 따른 미세한 차이가 발생될 수 있으며, 손으로 측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1cm정도의 오차범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)
[천연가죽제품의 특성상 불량이 아닌 경우]
- 습기나 물기가 있는 환경에서 물빠짐과 이염이 발생했을 경우
(천연가죽의 특성 상 습기나 물기에 예민하여 물빠짐,구겨짐과 주름,빛바램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)
- 어두운 가죽과 밝은 의류를 착용 후 마찰로 인해 이염이 발생한 경우(가죽의 염색 가공 특성 상 이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)
- 가죽 제품의 표면에 약간의 스크래치, 튼살, 주름, 반점, 모공, 힘줄 등이 있는 경우
(선별된 천연 가죽을 사용하지만, 가죽 또한 동물의 피부이기 때문에 흠집이 발견될 수 있습니다)
- 가죽 제품의 부위별 광도,색상,주름,질감의 차이가 있는 경우
(선별된 천연 가죽을 사용하지만, 가죽 또한 동물의 피부이기 때문에 부위별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)


[제작 공정 특성상 불량이 아닌 경우]
- 신발의 미세한 바느질 방향, 땀수, 간격의 차이가 있는 경우
(사람의 손으로 제작되는 공정상 차이가 발생할 수 있는 부분으로, 불량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)
- 기재된 사이즈와 차이가 있는 경우
(손으로 측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1cm정도의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)
- 신발의 세피,굽,창 등의 이음새가 매끄럽지 않은 경우
(손으로 작업하는 수제화 공정 특성상 발생될 수 있으나 착용에는 문제되지 않는 부분입니다)
- 깔창 가장자리가 벌어진 경우 혹은 착용중의 분리
(착용 전 발생 건에 대해 무상 수선, 착용 후 건에 대해 유상 수선이 가능합니다)
- 미세한 은펜,본드,열펜 자국
(대부분 꼼꼼히 제거하여 출고되나, 간단하게 제거가 가능하므로 교환이 아닌 자체 수선처리로 진행됩니다)
- 신발 뒤꿈치(갑보)부분의 물빠짐 및 양말 이염
(최대한 이염이 적은 소재를 선별하였으나, 습기에 따라 미세한 이염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)
[ 오프라인 쇼룸 구매건의 경우 ]
구매하셨을 때와 동일한 상태의 상품 및 패키지, 주문서 및 영수증, 결제수단을 지참하여 구매일 기준 7일 내에 쇼룸으로 방문 부탁 드립니다.
(방문하셨더라도 상품의 상태가 훼손되었을 경우 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)

[ 온라인 자사몰 구매건의 경우 ]
- HOWUS와 연결된 택배사가 아닌 타 택배사에 직접 접수하셨을 경우, 필히 채널톡 상담으로 운송장 번호를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.
- 상품이 수거되는 대로 순차적인 검품 과정을 거치게 되며, 모든 상품은 검품 후 이상이 없을 시에 교환 및 환불이 진행되고 있습니다.
- 반송하신 상품이 정상 수거된 이후 2-3일 내에 교환 및 환불 처리가 이루어집니다.
- 카드 취소 처리기간의 경우 각 카드사로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.
- HOWUS는 고객님들께 원활한 구매환경을 제공함과 동시에 디자인카피, 저작권 침해 등의 대응 목적에 의한 구매 제한 조치를 시행하고 있습니다.
- 상습적인 주문취소 및 반품
- 디자인 카피 목적의 구매 후 적발
- 정해진 규정 이외의 무리한 요구 및 업무방해
HOWUS의 의류,상표권,디자인,이미지,지적 재산권은 모두 법적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. 무분별한 디자인 카피 및 판매 행위에 대해 법적 조치가 이루어 질 수 있습니다.